맛집탐방기 2021. 1. 2. 23:31
728x90
반응형

직장 근처에 마늘보쌈 맛집이 있다하여 점심시간에 찾아가보았다. 위치는 도심역 바로 앞이라 찾기가 매우 쉽다.

일단 내부사진 먼저 찍었는데 내부는 안쪽으로 길게 뚫려있고 좌우로 좌석이 배치되어있다. 사진으로는 별로 안넓어보이는데 막상 가보면 꽤나 넓어서 여럿이서 와도 좋을것 같다.

일단 앉자마자 좌석에 있는 메뉴판을 보았는데 여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까지 판매하는 보쌈정식이 인기라고 하여 바로 주문했다. 그냥 보쌈정식이랑 마늘보쌈정식이랑 가격이 같아서 마늘보쌈 정식 두개를 주문하였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금방 나왔다.

마늘보쌈 정식에 메인인 마늘보쌈이 나왔다. 고기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을만큼 나왔다. 마늘보쌈 이름답게 부드럽게 익은 고기위에 노란 마늘이 얹어져서 나오는데 색감이 아주 이쁘다. 김치도 새빨간게 군침이 나오게 색감이 이쁘다.

조금 더 기다리다보니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작은 뚝배기에 1인당 하나씩 나온다. 두부,양파,호박이 들어있고 집에서 먹는듯한 맛이 나는 된장찌개였다. 나오자마자 한숟가락 먹었는데 밥 말아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바로 공기밥 반그릇을 넣어서 말았더니 존맛탱!!
날도 추운데 따뜻한 된장찌개에 밥을 먹으니 속까지 따뜻해졌다.

나는 보쌈고기를 김치에도 싸먹고 마늘을 얹어서도 먹어보았다. 마늘이 매운맛은 전혀 없지만 달달하면서 기분좋은 마늘향이 나서 고기와 상당히 잘 어우러졌고 김치는 시원하면서 적당히 매콤달콤하여 이것 또한 고기와 상당히 잘 어울렸다.

이렇게 한상차림이 8천원이니 가성비도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다. 혹시 이 주변에 거주하거나 직장이 있다면 방문해서 꼭 먹어보길 바란다.

점심정식 이외에도 메인요리들도 많으니 저녁에 가족끼리 외식나와도 좋을듯하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