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2021. 1. 1. 00:11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 우리는 저녁에 회를 배달시켜 먹었다. 워낙 회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데 우릴 만족시킨곳이 없어서 매번 다른곳에서 시켜먹는다. 오늘도 배민 리뷰가 좋은곳에서 시켰는데 총각네횟집이 리뷰가 좋아보여서 배달시켰다.


우린 모듬회(대)를 시켰는데 연어+우럭+광어+제철활어(숭어)가 도착했다.
회의 퀄리티는 나쁘지않았다. 두깨도 적당하고 신선도도 괜찮아서 맛있었다. 특히 숭어와 광어지느러미가 식감도 좋고 고소한맛도 강해서 제일 맛있었다!!

여긴 스끼다시가 좀 부실한데 그래도 다른곳과 차별화 된것은 감자고로케와 후식과일을 준다는것!! 저 감자고로케는 별 기대안했는데 아주 맛이 좋았다. 감자가 간도 적당하고 포슬포슬해서 돈주고 사먹어도 될만큼 맛있다!!후식과일은 귤과 방울토마토가 들어있는데 딱 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게 들어있어서 회를 다먹고 마무리로 입가심 하기에 좋다.
스끼다시가 많거나 회가 엄청 맛있거나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단골 횟집이 없다면 한번쯤 시켜먹어볼만한 곳인것 같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