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2020. 10. 27. 00:24
728x90
반응형

내가 다니는 직장은 회식장소로 항상 돼지고기를 먹으러 간다. 주변에서 자주가는곳중에 하나가 바로 대원참숯구이 라는 고깃집인데 아주 맛있어서 이번에 포스팅 해보았다.

메뉴를 보면 한우 손차돌과 목살, 삼겹살 딱 세부위만 메뉴에 있다. 원래 맛집은 여러가지를 안한다고 들었는데 이집도 메뉴판이 깔끔하다.

밑반찬

고기를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상을 셋팅해준다. 명이나물,배추샐러드,갓김치,배추김치,멜젓,초생강&와서비 이렇게 여러가지 다양하다.

목살

목살먼저 시켰는데 두께가 엄청나다. 사진으로만 봐도 두꺼운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훨씬 더 두껍다. 고기는 두꺼워야 맛있다고 하는데 저거 보자마자 침나올뻔 했다ㅋㅋ일단 여기는 초반에 어느정도 익을때 까지는 사장님이 왔다갔다 하면서 구워주신다.

살짝 익으면 저렇게 네등분해서 좀더 빨리 익힌다음에 우리가 원하는 크기로 잘라먹으면 된다.아쉽게도 목살 완전히 익힌 사진은 없는데 먹느라 정신팔려서 찍지를 못했다ㅠㅠ하지만 맛은 존맛탱!! 목살 안좋아하는 직장동료도 여기서는 엄청 잘먹는다

삼겹살

두번째 메뉴는 삼겹살이다. 삼겹살도 두께가 엄청나며 때깔이 보기만해도 고기질이 좋은게 느껴진다. 역시 어느정도 익힐때 까지는 사장님이 도와주셔서 참 편하다.


삼겹살은 다행히 정신차리고 찍어놨다. 때깔이 역시 남다르다. 저거 와사비 얹어서 명이나물 싸먹으면 존맛탱이다.

여기서 고기못지 않게 인기많은 메뉴인 김치말이국수이다. 여긴 냉면말고 저 국수를 파는데 면도 엄청 탱탱하고 육수가 새콤달콤하니 김치와 잘어울린다. 이 집에 온다면 저건 꼭 시켜먹어야 할 메뉴이다.
여기는 왕십리 맛집답게 손님이 끊이질 않는데 그럼에도 사장님이 항상 웃으시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항상 기분좋게 들어갔다가 나올때도 기분좋게 나오는 식당이다. 왕십리 근처 산다면 꼭 한번 가보길바란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