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2020. 10. 13. 00:02
728x90
반응형

1인당 13900원이면 저렴하다

고기를 좋아하고 먹느 양 또한 많아서 주로 일반 고깃집보단 무한리필집을 선호한다. 최근에 차돌박이가 급 땡겨서 차돌박이 무한리필집을 찾던중 한양대 근처에 차돌박이 무한리필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찾아갔다.

차돌박이가 쌓여있다

가게에 들어가서 착석 후 고기를 가지러 갔는데 차돌박이가 냉장고에 저렇게 쌓여있다. 물론 냉동이지만 무한리필이기에 만족하며 한번에 세통씩 테이블로 가져왔다.

샐러드바에서 밑반찬 세팅해왔다

 

여기는 특이하게 기본 불판 세팅을 해줄때 콩나물을 얹어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다. 고기기름에 구워져서 먹으니 맛이 나쁘지 않았다. 또 이 가게만의 장점은 샤브샤브까지 해먹을 수 있게 왼쪽에 냄비를 세팅해 주는데 진짜 1인당 13900원에 이렇게 해주는건 혜자스럽다.


샐러드바를 찍었는데 일단 네곳으로 나뉜다. 차돌박이 고기가 있는 냉장고 파트, 반찬과 삼겹살,항정살이 있는 파트, 밥과 국이 있는 파트, 또 하나는 샤브샤브용 채소가 있는 파트 이렇게 해서 총 네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에는 없지만 튀김만두와 고구마맛탕까지 있으니 정말 대만족이다. 아참 그리고 음료수도 사이다와 콜라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곳이라 느꼈다.

삼겹살과 항정살

 

여긴 샐러드바에 항정살과 삼겹살도 배치되어 있는데 소고기를 못먹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을것이다. 하지만 우리 입맛에는 차돌박이가 더 빨리익고 맛있어서 저렇게 한번만 돼지고기를 먹고 바로 다시 차돌로 갈아타서 무한흡입했다.
차돌박이와 삼겹살, 그리고 항정살까지 무한리필이고 밥, 음료수까지 무한인데 성인 1인당 13900원이면 진짜 놀라운가격이다. 뭐 한양대 근처라 학생들 생각해서 가격이 저렴한건지는 모르겠으나 진짜 우리집 근처였다면 완전 자주갈만한 집인건 확실하다. 나중에 또 차돌박이가 땡기는 날이 있으면 재방문 하고싶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