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2020. 10. 10. 16:55
728x90
반응형

바로 집앞에 있는 명륜진사갈비, 양념갈비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체인점이다. 집이랑도 가깝기 때문에 자주 가는 집인데 오늘은 이곳을 리뷰해보기로 했다.

꽤 넓은 내부

일단 안에 들어오면 실내가 꽤나 넓다. 예전에는 호프집이었는데 작년인가 명륜진사갈비로 바꼈다.
예전에는 2주에 한번은 갔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최근에는 많이 못갔다.

가격이 저렴하다

성인 1인당 13500원이면 갈비, 공기밥, 음료수가 무한리필이다. 평일 120분, 주말이나 공휴일은 100분이라는 시간제한이 있는데 그정도 시간이면 충분히 먹고도 남는시간이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한데 찌개류와 냉면, 돼지껍데기, 쭈꾸미도 있지만 역시 우리는 고기에 집중했다.

일단 고기가 저렇게 처음에 한번 나오고 리필하는 방식인데 리필해달라고 요청하면 갈비 한대와 목전지 두덩이정도를 리필해준다. 숯불화력도 좋고 양념고기이다 보니 조금만 신경못써도 금방탄다. 그래서 나는 고기가 조금 익어서 자르기 쉽게 되면 작게 잘라서 볶듯이 계속 뒤집어주는데 그러면 잘 안타고 맛있게 익게 된다.

비빔냉면

무한리필집에서 사이드는 안시키는 편이지만 갈비를 먹는데 냉면은 필수라 생각해서 하나 시켰는데 면도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다.

샐러드바

샐러드바에서는 각종 채소아 콘샐러드, 옆에서는 밥도 퍼먹을수 있게 밥통이 있는데 눈치보지 않고 사용할수 있어서 참 좋다.

쌀밥도 고슬하니 잘지어졌다

명륜진사갈비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다른지점과 맛이 크게 다르지않다. 그래도 약간 지점들마다 서비스가 차이가 있는데 내가 가봤던 지점중에서는 구리수택지점이 서비스가 제일 좋았다. 뭐 서비스로 뭘 주는게 아니라 손님응대라던지 그런게 제일 좋아서 명륜진사갈비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지점이다. 다른 사람들도 한번씩 가보면 좋을듯하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