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2020. 10. 21. 21:15
728x90
반응형

항상 일끝나면 7시가 넘기 때문에 배고픈상태로 퇴근하게 되는데 오늘은 직장 바로 밑에 있는 싸다김밥으로 향했다. 여기는 주말마다 점심으로 김밥을 포장해먹는 곳이기도 하고 예전에는 점심시간에도 자주 이용했었다. 한동안 코로나도 그렇고 해서 안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보았다.
뭘 먹을까 하다가 같이 온 직장동료가 치즈떡볶이가 먹고싶다하여 분식컨셉으로 갔다.

치즈떡볶이

일단 치즈떡볶이, 약간 국물떡볶이처럼 국물이 흥건한데 싸다김밥만의 특이한점은 떡이 짜리몽땅한게 아니라 면처럼 길다는것이다. 약간 우동사리보다 살짝 더 굵은데 떡이라 쫄깃쫄깃하다. 이런건 첨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국물양념 맛도 매콤달달하니 맛이 좋았고 치즈가 있으니 맛이 없을수 없는 떡볶이였다.

모듬튀김

떡볶이가 있는곳에 튀김이 빠질수없지. 우린 모듬튀김도 같이 주문했다. 김말이, 새우튀김, 당면만두, 야채튀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맛은 쏘쏘하다. 와 맛있다 이것도 아니고 맛없다 이것도 아닌 진짜 쏘쏘. 하지만 떡볶이양념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역시 떡볶이와 튀김을 같이 먹는 이유가 있다. 튀김만 주문하는건 무조건 비추하고 튀김먹고 싶을땐 떡볶이도 같이 주문하면 좋을것 같다.

치즈돈까스

저 두개로는 배가 안찰것 같아 같이 주문했던 치즈돈까스. 이건 내가 싸다김밥에서 최애하는 메뉴인데 저 터질듯한 치즈를 보면 진짜 먹기전부터 맛있다. 6조각밖에 없기때문에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나 싶지만 먹어보면 싹다 잊혀진다. 그냥 저건 존맛탱이다. 싸다김밥 처음 가봤다 하면 무조건 이건 먹어보길 바란다. 괜히 최애하는 메뉴가 아니기에 무조건 추천추천!!
셋이서 저렇게 먹었는데 완전 배부르게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저녁먹기에는 좋았다. 여기에서 밥먹고 있으면 혼밥하는분들도 많은데 혼밥하기에도 좋은식당 같아서 나도 나중에 혼밥하러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GD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