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건대/카페]생과일 주스가 맛있는 카페 킹스커피 다녀온 후기.

GDPT 2020. 12. 22. 23:46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지인과 건대입구에서 만나서 식사후에 음료를 한잔 하기위해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이곳을 발견하였다. 난 원래 양 많이 주는곳을 좋아하는데 킹스커피 라는 이름에서 벌써 양이 많은게 느껴져서 바로 들어갔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일수도 있는데 1층은 다른매장이고 2~4층이 전부 킹스커피 매장이라 좌석도 많고 매장이 넓다.하지만 요즘은 안에서 마실수가 없기에 테이크아웃으로 마시는 사람이 대부분인것 같다.

계단에는 이렇게 좌석이 얼마나 있는지 표시가 되어있다.

메뉴판을 보면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커피 이외에도 생과일주스, 요거트, 차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다.

커피마시면서 케이크를 같이 먹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 사람들을 위하여 디저트로 케이크가 몇가지 진열되어 있다.


우리는 각각 망고딸기와 망고주스를 주문했다. 앞에서 먼저 주문한 사람들도 꽤 있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나왔다. 먹어보니 쥬시에서 먹던 생과일주스와는 다르게 약간 걸죽하면서 진한 과일맛이 많이 났다. 이게 뭐 향을 첨가하거나 시럽을 많이 넣어서 그런맛이 나는게 아니라 진짜 과일을 많이 넣어서 걸죽하고 진한 맛이 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가격이 한잔에 5천원이었는데 어떻게 보면 비쌀수도 있지만 많은 양과 맛의 퀄리티까지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이다. 건대입구에서 맛있는 생과일주스가 먹고 싶을때 한번 방문해보는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