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추천]저칼로리에 피로회복까지!!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핫식스 더킹 스톰.feat.쿠팡파트너스 입문
이제 나도 쿠팡파트너스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무작정 홍보글을 올리는것 보다 내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가지고 포스팅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은 거의 하루 한캔씩 먹는 핫식스 더킹 스톰 이란 음료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한다.
일단 뒷면을 보면 영양정보와 원재료가 표기되어 있는데 원재료는 뭐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다. 이중에 중요하게 볼것은 타우린과 과라나 추출물인데 타우린은 피로회복에 좋기로 워낙 유명해서 박카스라던지 피로회복 음료에는 여려곳에 들어있는 성분이다.
과라나 추출물 같은경우는 효능을 찾아보니 피로회복에 좋지만 에너지공급에도 영향을 많이 끼친다고 한다. 그래서 헬스장 가면 사람들이 이걸 먹고 있었나보다...영양정보는 뭐 딱히 볼게없다.거의 다 0에 가깝기 때문에 전혀 안봐도 무방.
아무리 피로회복에 좋고 저칼로리여도 일단 맛이 있어야 자주 먹게 된다. 컵에 담아보니 색은 보라색을 띄고 있는데 흔한 블루베리 음료 색깔이다. 맛 또한 블루베리 탄산음료 맛인데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거부감이 없다.맛만 보면 효능이 없어도 사먹었을 법한 맛이다. 그만큼 맛이 좋다!!.
하루에 한캔씩 먹다보니 한달이면 거의 주말빼고 24캔정도 마시게 된다. 쿠팡에서 구매하는 이유중 하나가 24개씩 파는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고 로켓배송으로 엄청 빨리 집에 배송해주기 때문에 자주 이용한다. 한달에 한번 정도 시키는데 저게 편의점에 가면 한캔에 2천원이다. 24개면 4만8천원인데 쿠팡에서는 17000원정도로 아주 저렴하다. 거의 한캔에 800원도 안되는 꼴이라 훨씬 저렴한게 가장 큰 장점.
핫식스의 오리지널이라 볼 수 있는 파란캔은 100칼로리가 넘어가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전혀 되지 않지만 이건 10칼로리 밖에 하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전혀 문제가 없다. 그리고 내가 약간 만성피로처럼 하루종일 피곤함을 느끼는 타입인데 이 음료를 오전에 반캔, 오후에 나머지 반캔을 마시면 퇴근할때 까지 아주 걱정없다!! 그래서 나처럼 피곤함을 많이 느끼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구매해서 마셔봐도 좋을 것 같다.아참 헬스처럼 고강도 운동하기전에 이걸 마셔주면 각성효과 때문에 운동능력이 향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