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왕십리/카페]한양대 근처에서 달달한 와플이 땡길땐 띵똥와플!!
GDPT
2020. 11. 16. 01:08
728x90
반응형

직장동료들과 저녁식사를 자주 하는데 우린 항상 식사후에 디저트를 찾는다. 평소에는 마실수있는 음료를 찾는데 이날은 같이 갔던분이 와플을 먹고싶어해서 길에서 바로 보인 띵똥와플을 방문했다.


일단 한양대 먹자골목 길가에 있기때문에 그쪽 근처사시는 분들은 지나가다 많이 봤을수도 있다. 메뉴판이 밖에 이렇게 붙어있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다. 여긴 와플만 파는건 아니고 같이 먹을수있는 음료들도 꽤나 많다.
우리는 제일 기본적인 생크림+사과잼과 생크림+초코시럽을 시켰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왼쪽이 초코시럽이고 오른쪽이 사과잼인데 맛깔나게 생겼다. 그럼 받자마자 사진찍고 바로 먹어보았다. 일단 빵은 겉바속촉이란 단어가 잘 어울릴만큼 겉은 바삭했고 내부는 촉촉하면서 쫀쫀한 맛이 있었다.
나는 사과잼을 먹었는데 생크림과 사과잼이 과하지 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만큼 딱 적당히 들어있어서 빵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띵똥와플. 이것도 검색해보니 체인점 같았는데 한양대 먹자골목에 있는것이 본점이라 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렇다해서 오래 기다리거나 하지는 않았다. 주문즉시 만들지만 만드는데 오래 안기다려서 좋았고 가격도 이정도면 만족. 가성비가 아주 괜찮은 디저트집인것 같아서 이근처에서 와플이 생각난다면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