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구리/카페] 집근처에 새로운 카페 프렌차이즈가 생겼다 더벤티 수택점 포장 후기!!

GDPT 2020. 11. 11. 19:30
728x90
반응형

집앞에 학원가도 있고 술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이것저것 많은데 어느순간 거기 있던 한솥도시락이 없어졌다. 나도 자주 애용했고 학생들도 많이 찾던곳이라 상당히 아쉬웠었는데 그 자리에 뭐가 생길까 기대감도 있었다.
그러다 몇일전에 카페가 오픈했는데 더 벤티라는 카페가 오픈했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대부분 가격이 저렴하다. 약간 느낌이 메가커피나 빽다방처럼 저렴한데 큰 용량으로 주는 프렌차이즈 느낌이 났다. 오픈빨인지 아님 내가 모르는 유명한 프렌차이즈인건지는 모르겠으나 지나가다 봤을땐 사람들이 참 많았다.

내부에는 이렇게 무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입구에 있다.

내부는 저렇게 일자로 쭉 있는데 막 넓거나 그러진 않다.아마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하기에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는 않아서 저렇게 하지않았나 싶다.
나는 멜팅더블과 멜론크러쉬를 주문했다.

이건 멜팅더블 이라해서 위에는 녹차, 밑에는 초코를 넣어서 섞어마시는 거라고 한다. 원래 아래가 녹차, 위가 초코인데 이건 직원분이 잘못넣으셔서 위아래가 바뀌었는데 뭐 맛에 큰차이는 없을 것 같아 그냥 괜찮다하였다. 맛은 진한 녹차초코맛?? 달달하니 녹차맛도 적당히 진하고 가격대비 괜찮은 퀄리티인것 같았다.

이건 멜론크러쉬. 맛은 쉽게 생각해서 멜론쉐이크라 생각하면 되는데 특이한건 안에 코코넛젤리가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까지 즐길수 있는 메뉴이다. 난 멜론을 워낙 좋아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처음 가봤는데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참 좋았다. 거기에 맛과 양도 가격대비 좋았기에 만족도가 높은 카페였다.
더벤티 이 프렌차이즈가 요즘 많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집주변에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것도 괜찮을것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