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구리/맛집] 국민회포차에서 모듬회 시켜먹은 후기!! feat.내돈내산

GDPT 2020. 10. 15. 00:53
728x90
반응형

저녁에 뭘 먹을까 하다가 급 회가 땡겨서 국민회포차에서 바로 모듬회 중짜를 주문했다. 보통 회를 많이 먹는 스타일이면 스끼다시를 신경 안쓰지만 우린 스끼다시파라 스끼다시를 많이주는 국민회포차에서 시켰다.

모듬회 중이 3만원이면 비싼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요즘 진짜 뭘 먹기만해도 2~3만원은 그냥 넘는데 회가 중짜리에 3만원이면 괜찮은 가격같다. 회는 보통 준비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보통 50분정도는 걸리는것 같다.

광어+우럭+연어

보면 회에서 윤기가 흐른다. 그만큼 싱싱하다는 뜻이 아닐까 싶은데 일단 두깨가 합격이다. 회는 두깨가 생명이라 했는데 두깨가 적당해서 씹는 식감이 아주좋다.
연어는 맨 왼쪽에 조금만 있는데 많이먹으면 느끼할수 있어서 일부로 비중을 조금만 둔게 아닌가 싶다.

낙지+새우+조개

이제 스끼다시로 넘어가보자. 낙지,새우, 조개가 있는데 맛은 대충 생각하고있는 그런맛이다. 막 특별하게 맛있거나 맛없거나 하지는 않으나 회를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먹거나 회먹기 전에 에피타이저용으로도 좋다. 새우는 약간 간장새우에 가까운듯.

이름모를 생선

이름은 뭔지 모르겠으나 맛있었던 생선. 살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짭짤하니 회가 물릴때쯤 한번씩 먹으니 좋았다.

날치알 주먹밥

이건 날치알주먹밥인데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서비르로 주는거다. 날치알에 김, 단무지, 밥을 섞어서 만들었는데 참기름도 섞여있는지 고소한향도 나고 맛도 아주 단짠단짠 맛있는밥이다.

모듬 쓰끼다시

이건 도시락이 들어있을법한 통에 있는건데 감자샐러드, 번데기, 백김치, 콘치즈, 비빔만두, 김치전이 있었다.
김치전은 시킬때마다 맛의 편차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이좋다. 콘치즈는 뭐 말할것도 없고 백김치는 광어나 우럭에 싸먹어도 별미이다. 감자샐러드랑 번데기는 다 아는 그맛이고 비빔만두는 소스가 상당히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비추천이지만 그래도 자칫 느끼할수 있는 회를 먹다가 중간중간 먹어주면 아주좋다!!

풀샷

한상 차려놓고 풀샷찍었는데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다. 우리처럼 스끼다시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시켜봐도 좋을것 같다. 참고로 둘은 중자시키면 배터지게먹고 3인이상이 넉넉히 먹으려면 대짜시키는게 나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